미적, 기능 개선 모두를 목적으로 하는
4월31일성형외과의 구축코수술은
전담 의료진이 상담부터 수술 집도, 사후관리까지
책임집니다.
구축코란?
코수술을 여러 번 받거나, 보형물의 부작용인 이물 반응, 감염 등과 같은 염증의 결과로 인해 조직이 흉살로 변하면서 코가 딱딱해지고 서서히 코끝이 들리거나 뒤틀리는 증상을 통칭해서 ‘구축코’라고 합니다.
구축코의 가장 많은 원인은 이전 수술 시 사용한 인공 보형물에 대한 이물 반응, 감염과 같은 염증입니다. 구축코 재수술을 진행할 경우에는 실리콘 보형물 같은 인공 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자가 조직 또는 자가 진피를 사용해서 재수술하는 것이 구축코의 재발을 막는 데에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심한 구축코라도 제대로 된 방법과 계획으로 수술하면 많은 부분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4월31일 성형외과의 구축코수술은 20년 이상 수천사례의 코재수술 집도한 경험과 노하우로 기능과 미적 개선 모두를 만족시켜드립니다.
전담의료진 : 김재훈 대표원장
마취방법 : 수면마취, 국소마취
내원치료 : 3~4회
실밥제거 : 5~7일 후
회복관리 : 멍, 붓기 케어
4월31일 구축코 재수술은 안전합니다.
구축코는 대부분 보형물에 대한 이물 반응이나 감염이 원인이 됩니다. 따라서 구축코 수술은 자가조직 또는 자가진피를 사용해야 재발을 막을 수 있습니다.
자가조직 코성형이란? 본인의 자가 조직만을 사용하여 콧대를 높이거나 코 끝 모양을 개선하는 성형 방법입니다.
사용되는 자가 조직에는 귀연골, 비중격 연골, 늑연골과 자가진피조직, 자가 근막 조직 등이 있습니다.
본인의 자가조직을 사용하여 수술했기 때문에 이물반응에 의한 염증이 없고 구축 재발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구축코 수술은 코재수술에서 가장 난이도가 높은 수술이므로 경험이 많은 전문의와 상담을 통해
수술을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코 재수술 후 시간이 지나면 다시 들린다?
들렸던 코 끝을 내려서 단순하게 고정한다면 시간이 지나면서 코 끝이 다시 올라갈 수 있습니다.
이를 막기 위해서 단단한 인공 물질을 사용한다면, 이로 인한 염증 뿐만 아니라 피부 얇아짐, 조직 괴사 등
더 큰 부작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4월 31일에서는 자가 연골을 이용해 코 끝을 내리되, 들려있던 코 연골을 세심하게 박리하여 원래의 위치로 완벽하게 고정함으로써 다시 코가 들리는 현상이 없습니다. 또한 이전보다 코 끝을 더욱 부드럽게 개선할 수 있습니다.
4월31일 성형외과 코성형 리얼스토리 영상을 확인하세요
대학병원급 3D CT와 MPS 장비로
코의 현재 상태와 뼈, 연부조직의
구조를 동시에 분석
코성형 전담 의료진
김재훈 대표원장, 박성완원장 진료
적합한 수술 일정 계획
수술진행 및 회복관리 체크
집도의의 장기 경과관찰
수술 후 일반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출혈, 감염, 염증 등의 합병증은 개인에 따라 정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4월31일의 구축코수술은
김재훈 원장이 직접 집도합니다.
개인의 코모양에 맞는
수술을 집도하여
2차 3차 수술을 예방합니다.
4월31일 성형외과입니다.
간편하게 상담 메시지를 남겨주세요.